IIS 시작 페이지

휴대폰앰콜

특징
휴대폰으로 전화 상담시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전화를 걸고, 않받으면 끊고 다음 번호를 입력하여 다시 거는 동작과, 전화 연결후 상담 결과를 수작업 기록하는 등의 일련의 동작들을 전부 자동화혀여 콜업무 능률을 대폭 향상 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이 앰콜앱을 설지하여 "업무시작" 버튼만 누르면 아무런 입력 없이 상담할 전화번호를 호출하며 해당 번호의 필요한 기타정보(이름, 주소, 요구사항) 상담원폰 앱에 표시되어 상담원 상담에 도움을 준다.
사업장 관리자는 메니저 프로그램으로 상담할 전화번호와 정보를 등록해 놓으면, 해당 사업장의 상담원은 관리자가 등록해논 전화번호를 가져와 전화가 연결될 때까지 자동으로 계속 전화를 호출한다.
관리자는 전화를 걸고 일정시간이 경과 할때까지 전화를 받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화를 끊고 다음콜로 진행하는 "부재 시간" 설정과 상담후 앰콜앱에서 상담결과를 버튼으로 누를수 있도록 지정하는 "상담결과 문구"를 설정할 수 있다.
"상담결과 문구" 설정에 따라서 상담원 폰에서 녹음된 녹음화일이 전송되며 일자별로 전 상담원 녹음화일을 압축화일로 압축하여 관리한다.
사업장 1개 계정당 최대 24명 상담원을 등록 할 수 있으며 계정 추가시 상담원 추가 등록이 가능하다.
+ 설명서 열기

휴대폰ARS

특징
홍보영상 그림화일과 안내멘트 음성화일을 제작하여 인력 없이 기계만으로 다수의 대상에게 신속하게 이미지와 음성 정보를 송출할 수 있다.
휴대폰 발신 전화 호출시 상대방 전화기에 발신폰에서 설정한 홍보영상 그림화일이 표시되고 전화 응답시 녹음 저장된 안내멘트 음성화일이 송출된다.
특이 선거 전화 홍보 유세시 유권자에게 전화를 호출하여 후보자의 프로필 및 선거 공약 그림화일을 유권자가 전화를 받기 전까지 휴대폰에 표시하여 후보자 인지도 향상에 도움을 주며 전화를 응답하면 후보자의 공약멘트 음성화일을 재생하여 지지를 호소 할 수 있다.
불행하게도 휴대폰ARS에서는 수신자의 전화 버튼을 인식할 수 없어 "지지를 원하면 1번 버튼을 눌러주세요"등의 기능을 할 수 없고 "지지를 원하면 지금 받으신 전화번호로 전화 주세요" 라고 안내 해야 하며 전화 수신번호 수집 또는 콜백시스템으로 유입하여댜 한다.
전화 콜백시스템은 선택 사항으로 인터넷 전화로 구성되며, 유입되는 전화에서 버튼 누룸을 감지할 수 있어 후보자에 대한 다양한 여론 동향 파악 및 설문 조사를 할 수 있다.
+ 설명서 열기

휴대폰오토콜

특징
다수의 휴대폰으로 전화번호를 호출하여 먼저 전화에 응답하는 순서대로 상담원에게 연결하여 상담원이 통화 대기 시간 없이 많은 통화를 짧은 시간에 할 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한 상담원 상담 요구시 호출할 휴대폰 배수와 전화 호출 무응답시 다음 전화 호출로 넘기는 부재콜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부재콜 응대를 위해 콜백시스템을 선택적으로 운용할 수 있다.
+ 설명서 열기